5가지 비비글로우 앰플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요?
"지난 시간에 MTS앰플 추천드린거 기억하시나요?"
"아직 읽어보시기 전이라고요? 얼른 읽고 오세요!"
MTS앰플추천, 과연 부스터앰플을 사용하면 무엇이 좋을까?(링크) >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엔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서 선택한 앰플이었다면, 칙칙했던 피부를 밝게 해줄 수 있는 비비글로우 앰플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하는데요. 블로그나 인스타를 검색하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사례를 확인하시고 비비글로우 앰플이 확실히 매력적인 요소를 갖고 있다고 생각하셨을 거라 확신합니다. 그러지 않고서야 원장님들께서 비비글로우 세미나를 신청하고, 조기 마감되어 다음 일정을 기다리는 일은 없으실 테니 말이죠.

비비글로우 세미나는 매 교육마다 빠짐없이 조기 마감했습니다.


피부관리로도 좋고,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도 적어 많은 원장님들이 많이 배우려고 하는 비비글로우에 대해 조금 관심이 생기셨다면 오늘 글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은 비비글로우가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서 5가지 앰플을 모두 사용해 볼 수 있도록 2개씩 넣어서 만든 비비글로우 스타터 키트입니다. 사람마다 갖고 있는 피부 톤이 다른데 당연히 한 가지 앰플만을 사용할 순 없겠죠? 또한, 비비글로우 앰플은 효과를 좀 더 극대화하기 위해서 음영 부분을 활용하여 디자인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러니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놓치시면 안 되시겠죠? 비비글로우는 칙칙한 피부로 만드는 피부 속 깊은 멜라닌 색소부터 밝게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고객이 즉각적으로 변화했다고 느낄 수 있었기에 좋은 후기와 사례들이 생길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런 앰플을 만들기 위해서 밤낮 가릴 것 없이 정말 많은 노력들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사실 비비파운데이션 원리를 생각하면 피부 흡수랑은 조금 상반된 개념이란 사실을 현직 원장님들도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비비글로우는 피부 속 멜라닌 색소에도 영향을 주어야 하며, 피부 겉 표면에도 효과를 볼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처음 제작할 때부터 어려움을 많이 겪은 제품인데요. 다행히 투자한 노력과 시간이 무색하지 않게 원장님,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나노 콜라겐 비비글로우란 제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비비앰플을 사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유명한 정도가 아닌 피부 변화가 확실하게 나타날 정도의 퀄리티 높은 앰플이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되는데요.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원장님들께서도 지금보다 나은 비비앰플을 사용하여 효과를 보시기 위하여 제가 작성하는 글을 읽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앰플에 대한 효능은 상단 링크를 읽어보셨다면 더더욱 잘 아실 것이구요. 그럼 더 길게 말하지 않고 앰플 하나씩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비앰플 5가지
1. 라이트(Light)

: 라이트는 5가지 비비앰플 중 가장 밝은 색상으로 콧대, 다크서클, 팔자주름 등 하이라이트로 사용됩니다.
2. 로지라이트(Rosy Light)

: 자연스러운 핑크 베이지 톤으로 칙칙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피부가 생기 있어 보이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블러셔 느낌으로 볼터치 역할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베이지(Beige)

: 21호 23호 보통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베이스 색상이며, 국내 고객의 경우 대부분은 베이지를 사용하는 비비앰플입니다.
4. 누드(Nude)

: 누드는 어두운 피부톤에 적합한 비비앰플로써 태닝 피부 혹은 브론즈 톤 피부를 갖고 계신 고객에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5. 브라운(Brown)

: 브라운 색상은 가장 어두운 색상인 만큼 가장 어두운 피부를 가지신 분들에게 적합하며, 콧대 옆라인, 헤어라인, 턱라인 등 쉐이딩 역할로도 사용됩니다.
5가지 앰플을 전부 말씀드렸는데 정작 어떤 앰플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있으실 것 같아 말씀드리자면, 기본 베이스 색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베이지가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만약, 고객 중 나이가 좀 있으시면서 칙칙한 피부를 갖고 계신 분들에겐 전체적으로 로지라이트로 디자인하시면 화사한 느낌을 많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피부 톤이 정말 밝고 투명하신 분들에겐 라이트로 사용하고, 하이라이트에도 사용되다 보니 필요하실 것이며, 그럼 브라운도 빠질 수 없죠. 그렇기에 골고루 선택할 수 있는 비비글로우 스타터 키트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앰플 중에서 비비앰플 5가지에 대해서 칼럼을 작성해 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소개드린 비비글로우는 단순히 톤업만 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탄력과 매끈한 피부에도 도움을 줄 수 있기에 사용하시면 만족도는 확실히 높으실 거에요. 왜냐하면, 매번 세미나를 진행할 때 데모 시연을 자처해서 받고 있거든요. 제가 만족하지 못 했다면 감히 원장님들에게 추천을 드릴 수 있겠습니까? 이 글을 읽고 섣부르게 판단하시기보단 이전에 작성해 둔 블로그 글과 앞으로 전달드릴 정보에 대해 꼼꼼하게 읽어보신 후에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배우는 입장에서 조금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제품과 함께 교육도 드리고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아래 채널을 이용해 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채널상담 신청하기 : https://pf.kakao.com/_xjaxocT/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