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공지] 무료 마케팅 진단 맞춤형 컨설팅 신청하기 >

두피문신 키워드에 노출 안되는 3가지 유형 분석



'두피문신 키워드는 아무래도... 경쟁력이 높은 키워드라 블로그 노출이 안된다.' 누군가 한 이 말을 듣고 저는 얕은 미소를 짓습니다. '정확한 원리를 모르니 저렇게 두리뭉실한 판단을 내릴 수 밖에 없었을 테지... 경쟁도를 수치로 확인해보니 크게 노출은 어렵진 않아보이네.' 아는 만큼만 보인다는 말이 딱 맞아 떨어지는 내용인 듯 합니다. 오늘은 두피문신 키워드에 노출 안되는 3가지 유형에 대해 간단히 분석해드리려고 합니다. 두피문신 키워드에 노출이 가능하다는 것에 대해 국내 1등 두피문신 블로그 마케팅 업체인 시사마케팅이 그동안 쌓아온 데이터를 통하여 자세히 다루어 보겠습니다. 오늘 글은 어느 정도 수준이 있는 글로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 모든 비밀을 풀다.' 전자책에 담긴 내용을 일부 발췌하여 보여드립니다.


 

1. 블로그 지수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이라면, 어느정도는 블로그에 대한 지식이 있는 분일테니 블로그에는 지수가 있다는 것 쯤은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블로그지수가 높은 블로그에서 작성한 글이 키워드 검색 시 상위노출이 될 확률이 높은데요. 그럼 네이버에 '두피문신'을 검색했을 때, 첫 페이지에 노출되어 있는 1위부터 5위까지의 게시물의 블로그 지수는 얼마나 될까요? 일반인들은 감으로 블로그지수를 예측하겠지만, 전자책에서는 정확한 수치를 통해 노출 가능여부를 판단합니다.

두피문신 키워드 블로그지수 표 (블로그, 모든 비밀을 풀다 전자책 내용중)


배우지 않고서는 이 표가 어떤 의미를 하는 지 전혀 알지 못하실 것 같습니다. 표 중앙 부분의 Unknown 3은 블로그 지수를 나타내는 수치로 0.656000, 0.649000은 최적화 블로그(C-RANK)로 가장 높은 블로그 지수를 나타내고, 0.000000은 카페에서 작한 게시글로 프로그램 상에서 블로그 지수 판단이 어려워 0으로 표기됩니다. '그럼, 내 블로그는 최적화 블로그가 아닌게 분명할테니 두피문신 키워드에 노출시키기는 당연히 어렵겠네?' 물론, 틀린 말도 아닙니다. 하지만...

2. 게시물 지수(소통지수)

두피문신 키워드 블로그지수 표 (블로그, 모든 비밀을 풀다 전자책 내용중)

Unknown 3의 블로그지수만 보고 노출 가능여부를 판단하기엔 아직 이릅니다. Unknown 3의 지수가 높으면 높을 수록 Unknown 4의 게시물 지수(소통지수)가 더 높게 측정되어 순위를 결정시키기는 하지만 현재 '두피문신' 키워드의 블로그 지수표만 보고 판단했을 때 5위 정도는 최적화 블로그가 아니더라도 쉽게 노출이 가능하리라 판단되는데요. 물론, 작성한 블로그 글이 노출이 되기 위해선 상위노출을 위한 키워드 전략이 필요하고, 게시글 비공개로 부터 회피하는 글쓰기 방법도 알아야만 할 것입니다.

3. 발행일

두피문신 키워드 블로그지수 표 (블로그, 모든 비밀을 풀다 전자책 내용중)


시사마케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두피문신 블로그 작성으로 비공개를 당하지 않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발행일도 첫 페이지 노출 가능여부를 판단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위 표의 1위부터 5위까지 게시물들을 보면 2일 전, 5일 전, 어제, 5일 전 등 대부분의 게시물들의 발행일이 최신게시물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최신게시물이 상위에 노출되어 있다는 것은 노출된 게시물들이 계속하여 비공개 처리가 되고, 또 다시 동일한 키워드로 계속하여 노출은 시도하고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게시물 비공개 처리로 인해 노출이 사라지는 상황에서 우리 게시물은 비공개를 당하지 않고 상위에 남아있다면 네이버 검색 시 첫페이지에 노출시키는 것은 더욱 유리하겠죠?

 

어떠셨나요? 블로그 작성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그동안 블로그에 대해 몰랐던 정보들이 굉장히 많았다고 느끼셨을 것입니다. 오늘은 두피문신 키워드에 노출 안되는 3가지 유형에 대해 분석해 보았는데요. 강조하자면, 특히 반영구화장, 두피문신 업종에서는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전문 지식 없이 그저 열심히 글만 쓰면 안된다는 점입니다. 글쓰기에 재능이 없다고 해서 홍보를 두려워하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전자책 과제를 피드백하면서 글쓰기에 재능없던 분들을 많이 봐왔습니다.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시사PDF 곽봉준 대표 씀.


 

시사PDF 오픈 첫날 하루만에 1600만원이 팔리고 앵콜판매까지했던

'블로그, 모든 비밀을 풀다' >

#두피문신 #두피문신블로그 #두피문신키워드

조회수 26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허팀장입니다. 아무래도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이라면 매출상승을 위한 홍보수단으로 블로그를 운영해보았지만 문의로 연결되지 않아 고민하고 갖고 계실 듯 합니다. 이 중에서는 답답한 마음에 저희에게 마케팅 의뢰를 맡기고자 하는 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현재 두피문신은 전국 T.O가 차 있는 상태라 의뢰는 더 이상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공지] 스스로 관리하는 인기게시물 노출 플래너 바로가기 >

bottom of page